다음 단계를 통해 모든 제품의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음

2020. 6. 2. 13:33카테고리 없음


다음 단계를 통해 모든 제품의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음



기사 마케팅은 정말로 기업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면 신뢰를 구축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의 조언은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방문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당신의 글을 읽는 방문객들은 만족감과 깨달음을 가지고 떠나고 싶어한다.


기사가 그들에게 더 잘 알려준다고 느끼게 하면, 그들은 더 많은 정보를 원할 것이다.




키워드와의 균형을 찾고, 키워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키워드로 기사를 로드하면 독자들은 멀어지게 되고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의 기사를 스팸으로 치부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키워드를 5회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끔 농담으로 기사를 시작함으로써 독자의 흥미를 끌 수 있다.


그 농담이 잘 읽히도록 해라.


큰 소리로 말할 때 아주 우스운 이야기들은 활자화된다.


올바른 유머를 갖는 것은 당신이 높이 평가되는 기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할 수 있다면 지루하다고 생각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쓰지 마라.


기사를 쓸 때 내면의 목소리를 완전히 조절하기가 어렵다.


지루함은 독자들이 즉시 알아차리는 하나의 감정이다.


지루한 주제는 합법적으로 흥미로운 주제와 비교해 볼 때 마케팅 용도로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작가들이 하는 것을 모방하지 마라.


혁신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마케팅에 있어서 당신에게 활력을 준다.


단지 한 페이지를 채우기 위해 다른 작가의 작품을 베끼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글은 독자와 잠재 고객들에게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


독자들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하겠지만, 그들은 아마도 모든 답을 그렇게 쉽게 찾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 만큼 충분히 잘 알고 있다.


기사를 작성하기 전에 고객에게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가는 길을 성공적으로 당신의 기사에 포함시킬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끝내도록 만드는 것에 훨씬 더 가까워질 것이다.




당신의 글에 눈에 띄는 제목이 있는지 확인하라.


목표는 독자들을 텍스트로 유인하는 것이다.


가장 빠른 방법은 사용자의 흥미를 끄는 제목을 만드는 것이다.


키워드를 제목에 넣는 것은 그것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기사의 길이는 500~700단어 사이여야 하며, 문단의 길이는 3~5문장 정도여야 한다.


대부분의 디렉토리가 이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지침에 따라 기사를 배포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블로그 게시물은 디렉토리 기사만큼 많은 키워드를 요구하지 않으며, 보통 수백 개의 단어가 괜찮다.




만약 당신이 기사를 마케팅할 계획이라면, 시간을 내서 다른 사람들이 이전에 어떻게 그것을 했는지 연구해보라.


그들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때문에, 그들의 기사를 더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만들 수 있다.




콘텐츠를 돋보이게 하는 독특한 음성을 개발하십시오.


자신에게 가장 친숙한 언어로 작업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이 잘 알지 못하는 단어를 사용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권위적인 것으로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 물건이 당신에게서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무시하게 될 것이다.




작업을 마치면 명백한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들은 당신의 신용을 해칠 수 있다.


철자가 정확하고 모든 것이 제대로 들리는지 확인하기 위해 각 단어를 두 번 이상 살펴봐라.


단 한 번의 실수로 당신의 기사가 열등해 보일 수도 있다.




오리지널 콘텐츠는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의 핵심이다.


구글은 새로운 기사들의 순위를 더 높은 수준으로 매기는 경향이 있다.


자신에게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값싸게 일하는 작가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는 것은 흥미진진한 제목이 있다면 훨씬 더 쉽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헤드라인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아마 당신의 기사를 읽을 것이다.




절대로 기사에 대한 전문 지식을 팔려고 해서는 안 된다.


항상 그들에게 부가가치가 높은 고품질의 기사를 제공하는 것.


이것이 독자들에게 자신의 신뢰와 전문성을 전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기사 마케팅은 기업들이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기업은 제품과 관련된 기사만 쓰면 된다.


잠재 구매자들은 그 물건을 찾아 서비스나 상품에 소개될 것이다.


여기 팁은 당신이 기사 마케팅으로 더 많은 트래픽과 고객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